부평시장역 맛집 청실홍실 모밀국수 만두 찐맛집 부평맛집
본문 바로가기
오늘 뭐 먹지?/오늘 의 맛집

부평시장역 맛집 청실홍실 모밀국수 만두 찐맛집 부평맛집

by eatfood 2024. 1. 30.
728x90
반응형

부평시장역 모밀 맛집

728x90

 

부평시장역에 부근에 있는 모밀국수 맛집 다녀왔습니다~

냉모밀, 비빔모밀, 찐만두 등 전체적인 메뉴 모두가

다 맛있는 찐 맛집 입니다 ㅎ

 

청실홍실 영업 시간

 

영업시간

매주 월요일 휴무

화~일 : 11:30~20:30

주차 가능

 

 

내부 입간판

 

내부에 들어 서자 마자 보이는

2023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

인천광역시 부평구 국수 부문 2년 연속 우수 평가를 받은

입간판이 똭!! 맛집이라고 바로 인증 해주네요 ㅎ

 

청실홍실 내부 사진

 

오래된 가게이지만

내부만큼은 깨끗하고 널찍널찍한 자리가

너무 좋았습니다~

 

청실홍실 메뉴판

 

저희는 이날 배가 너무 너무 고팠던터라

모밀비빔국수, 김치,고기 만두, 한우사골떡만두국, 어무우동

이렇게나 많이 시켜 먹었습니다~ ㅎㅎㅎ

 

모밀국수 맛있게 먹는 요령

 

벽면에는 모밀국수 맛있게 먹는 요령이 붙어 있고

각 자리마다 주문하기 편하도록

키오스크 들이 설치 되어 있어

주문과 동시에 결재 할수 있습니다

 

김치만두, 고기만두

 

주문하자 마자 바로 이렇게 만두들이 나왔습니다~

고기만두, 김치만두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기지 않았나요~

기본찬은 함께라면 찰떡궁합인 단무지가 나왔어요~

 

고기만두 김치만두

 

고기만두도, 김치만두도 속이 알차게 들어있고

한입 한입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

다들 허겁지겁 먹느라 벌써 판이 비어가는거 보이나요~ ㅎㅎ

 

모밀비빔국수

 

그다음으로 나온 메뉴는

모밀비빔국수가 나왔습니다~

비주얼이 지금도 침이 꼴깍 넘어 가네요

 

모밀비빔국수

 

양념이 너무 맵지도 짜지도 않고

간이 딱~ 좋았어요 양념도 달콜 새콤~

 

국수를 비벼서 먹다가

마지막 한입은~ 계란과 함께 옴뇸뇸~

 

청실홍실 어묵우동
맛있는 어묵우동

 

다음으로 나온메뉴는 어묵우동~

휴게소 에서 먹던 어묵우동에 비해

살~짝 좀더 고급진 느낌의 맛이었던 어묵우동 ㅎ

가격이 저렴한 편이라

가성비 면에선 너무 좋았어요~

 

청실홍실 한우 사골 떡 만두국

 

떡만두국

 

떡만두국 내용물도 튼실하고~

만두도 큼직큼직 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

만두는 김치만두로 나왔으니 참고 하세요~ㅎ

(만두가 김치만두라도 매콤하거나 하진 않았어요 아이들도 충분히 먹을만한 맵기?)

 

허겁지겁 허겁지겁

 

그렇게 다들 허겁지겁 게눈감추듯이

싹~다 깔끔 하게 먹어 치웠습니다 ㅎ

다들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한끼 잘 먹었지요~

 

주차와 냉육수 추가

 

냉육수는 별도로 추가 가능합니다~ 1,000원! ㅎ

 

다드신후 가시기전

주차확인 꼭! 받으시구요~ㅎ

 

 

' 내돈 내산 포스팅 입니다 '

반응형

 

728x90
반응형